아이클라우드 사진 보관함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당신은 DropBox와 같은 iCloud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거기에 자신의 폴더를 만들고, 파일로 수동으로 사진을 업로드하는 경우, 그것은 그렇게 작동하지만, 아이폰 OS 또는 맥의 사진 애플 리케이션에서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일단 모든 사진 맥에 iCloud에서 다운로드, 파일로 사진에서 그들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사진 애플 리 케이 션에 그들을 유지, 또는 아이 클라우드를 할 하 고 싶은 무엇이 든 당신의 아이폰을 백업, 아이 패드, 그리고 아이팟 터치 자동으로 매일 밤 전원 및 Wi-Fi에 연결 하는 경우 및 장치의 화면이 잠겨 있습니다. 다른 복사본을 유지하도록 선택한 경우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iOS 및 iPadOS 기기를 백업해야 합니다. 백업이 있는 경우 컴퓨터 또는 장치가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iCloud.com 이제 Ctrl + A를 눌러 라이브러리에있는 모든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하거나 삭제하거나 그 사진의 1000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은 P.C. 에 대한 iCloud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앱 아이콘에서 사진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사진의 수량과 인터넷 속도에 따라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사진을 하나씩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이 기사와 `osxdaily`의 저자에 따르면, 내 맥 (또는 그 문제에 대한 Windows)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Cloud에서 10,000 장의 사진을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수동으로 하나씩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좋아요, 사진을 선택 ->다운로드를 클릭한 다음 다른 photo->를 클릭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이 10,000번 계속하시겠습니까? 정말? 내 말은, 진심으로?? 요컨대, iСloud.com 브라우저를 통해 PC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서 모든 또는 여러 사진을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및 PC에 다운로드. 라이브러리에 1000개 이상의 항목이 있는 경우 iСloud.com을 통해 한 번에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하거나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음은 사진을 사용하여 Mac에서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비어 있는 새 사진 라이브러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 라이브러리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며 그 중 하나만 현재 시스템 라이브러리가 됩니다. 구글 여러 iPhoto 라이브러리는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새 라이브러리를 만든 후 기본 설정으로 이동 하 고 빈 라이브러리를 시스템 라이브러리로 설정 하면 단추(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로 사용)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진 iCloud 설정으로 이동하여 iCloud 사진 보관함 확인및 Mac에 원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라이브러리가 비어 있었기 때문에 사진은 이제 이 새 라이브러리에 모든 iCloud 사진을 다운로드합니다.

모든 사진이 동기화되면 사진에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를 선택한 후 모든 새 미디어 파일이 확인 없이 원래 크기로 iPhone 또는 iPad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Mac이 있고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사진 앱의 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여 iCloud 탭을 선택하십시오.